금천구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민원제기 또는 불편사항 등을 게재하는 곳입니다.
글은 실명으로 게시되며, 저속한 표현, 특정인에 대한 비방이나 개인정보 침해가 우려되는 글,
위사실의 유포, 단순한 광고성 성향의 글, 기타 스팸성 글 등 민원으로 볼 수 없거나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.
`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`에 따라 성명, 주소 등이 분명하지 아니한 자는
민원인이 될 수 없으므로 성명 및 주소 또는 연락처를 정확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처리기한의 연장 및 진행과정은 `나의민원조회`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
단순 생활불편사항은 「120시민불편살피미」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.
 직원 칭찬 글은 “칭찬합시다" 를 이용해주시길 바라며, 게시판에 칭찬글을 작성하실 경우 "칭찬합시다" 코너로 이동됨을 알려드립니다
민원처리 및 이용문의
- 통합민원지원센터[02-2627-2244]
·답변이 완료된 민원의 경우 만족도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. (타 기관에 전송된 민원은 제외)
- 비공개로 등록된 민원은 목록에 표시되지 않으며, 나의민원조회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.
- 화면이동 없이 30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오니 작업시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